전격적으로 탄산음료시장에 뛰어든 신세계

2025.05.07

 
작년 12월 14일 전격적으로 
노브랜드 버거에서 콜라, 사이다 출시 
일단 노브랜드 버거에서 반응보고
본격적으로 탄산음료 시장 진출예상 

지난 연말 송현석 신세계 푸드 대표가
몸소 콜라 코스튬하고 
노브랜드 버거 시청점에서 홍보까지 함 
송현석 대표는 정용진 부회장의 지원하에 
노브랜드 버거를 진두지휘하며 기획한 인물로
이번 콜라, 사이다 출시, 홍보에 열 올리는중 
 


신세계 푸드에선 10대나 2030 MZ세대를 겨냥한다고 밝힘 
아무래도 40대 이상 세대는 칠성 사이다나 
코카, 펩시 콜라 등 기존 탄산에 충성도가 높은지라 
MZ 젊은 세대를 적극 공략하겠단 계획 
노브랜드버거에서 반응 좋으면
본격적으로 뛰어드는거고
아님 뭐 다시 생각해봐야 하고
 

자료링크 

https://economist.co.kr/2021/12/18/industry/normal/20211218120008416.html
 

과연 성공할지는 신중하게 지켜봐야함  
한국 콜라시장은 코카콜라가 77.8%
사이다는 칠성 사이다가 68.1%로 꽉 잡고있음
과연 여기서 얼마나 선전할지 미지수 
솔직히 코카콜라, 칠성 아성이 너무 철옹성임 ㅋㅋㅋ


PC/모바일 웹상에서 수집한 사진,캡쳐,움짤 등을 펌/공유합니다.

초상권/저작권/명예훼손 관련으로 게시물중단을 으로 문의주시면 즉시 처리해드립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